자주묻는 질문이전메뉴명다음메뉴명

  • 맞춤 주문은 가능한가요?

    사용하고 계시는 침대에 맞추어 맞춤 주문 가능합니다.

    계속 생산중인 상품은 맞춤이 가능하며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어도 

    생산이 중지된 상품의 경우는 맞춤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맞춤가는 정찰가 보다 높아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견적은 매장을 방문하셔서 상세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에 대한 A/S는  제품을 구입한 곳이나, 본사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A/S를 요청하신 제품에 대해서는 해당 매장에서 본사로 고객의 요청사항과 함께 의뢰를 하게 되며,  


    A/S센터에서 확인 후 조치해 드립니다.


    (단, 제조 상의 하자인 경우 무료이며,  사용자의 취급 상 부주의로 인한 경우는


     소정의 수수료를 부담하실 수도 있습니다.) 

  • 교환/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및 환불은 상품을 받으신 후 10일 이내에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교환/환불 불가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특히, 혼수상품은 맞춤으로 진행되므로 교환이나 환불이 어렵습니다.)
          * 제품을 사용 하신 경우
          * 세탁 하신 경우
          * 제품이 훼손 되었을 경우

  • 인터넷으로 제품구매 가능한가요?
    당사에서 운영하는 직영 온라인 쇼핑몰(www.ebedding.co.kr)에서 구입가능하며,

    GS샵(www.gsshop.com), CJ몰(www.cjmall.com),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 등

    국내 유명 쇼핑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쇼핑몰에 따라 취급하는 제품이 다를 수 있습니다)

처음 1 끝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