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침장은 1970년 한국섬유산업의 발원지인 대구에서 설립하여 지난 반세기 동안 오직 침장업 한길만을 걸어왔습니다.

“자연친화적 소재와 꼼꼼한 공정을 거친 가장 이상적인 이불”을 만든다는 신념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온 동진침장은 꾸준한 연구와 혁신적인 제품으로 이제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침구산업을 이끌어가는 리더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동진침장은 1991년 침구업계 최초로 KS마크 및 Q마크를 획득하였고, 1995년 Good Design 인증, 2001년 친환경제품 인증, 2005년에는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 규격인 ISO9001 인증을 받아 제품과 서비스의 체계적인 관리에 대한 국제적인 신뢰를 다졌습니다.

아울러, 동진침장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2010년부터 지금까지 총 5건의 국내 발명특허를 획득하였고, 미국, 일본, 중국, 홍콩 등 4개국 해외 특허도 획득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독보적인 특허 기술에 최고의 천연 소재를 접목해서 ‘AMB’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침구를 개발하였고, 한국의 침구 수준을 세계 최고 수준으로 격상시키는 데 앞장서 왔습니다.
대표하는 다수의 브랜드를 운영,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침구 회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한국 침구 산업의 산 역사인 동진침장은 이제 국내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추었습니다.

끊임없는 도전 정신과 선진화된 회사 시스템 및 전략으로 동진침장은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대리점 등 국내 전 유통망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침구전문회사로 세계 곳곳을 누비는 동진침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