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엘르(ELLE)는 프랑스 브랜드로 1945년, 프랑스의 헬렌 라자레프 여사가 창간한 엘르 매거진에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엘르 파리는 엘르 고유의 영감을 받은 지적이고 세련된 여성스런 분위기의 토탈 침구 브랜드로 모던함과 실용성을 특징으로 젊은 층의 침구 문화를 리드하고 있습니다. 특히, 패션성을 가미한 이지적인 패턴과 유럽풍의 컬러감은 해외에서 뿐만 아니라, 한국시장에서도 엘르 브랜드의 명성다운 높은 평가와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logo

앤스티치는 한땀 한땀 진심으로 만든 프리미엄 베딩 제품이라는 것을 STICH (Stitch의 독일어, 시의 行) 로 표현하고, 베딩류 외에도 토탈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함을 "&" 기호를 결합한 뜻입니다. 베딩 제품만을 얘기하는 브랜드가 아닌, 베딩이 가져다주는 삶의 가치를 만드는 브랜드, 앤스티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절제된 모던 프리미엄을 좀 더 젊은 시각으로 해석하여, 엣지 있고 트렌디한 도시적인 삶을 비주얼로 표현한 브랜드입니다.

logo

에이프릴홈은 4월의 봄을 그대로 침구에 담아 로맨틱한 자연주의 감성을 지닌 브랜드 입니다. 친환경적인 고급소재 및 가공의 차별화로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안하여, 수면환경의 기본과 기능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logo

리틀 아카이브는 키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으로 프랑스 감성을 담은 감각적인 키즈 전문 브랜드 ‘크레므앙팡’ 과 레트로 키즈 베딩 브랜드 ‘타이니코스모스’ 가 입점되어 있습니다. 키즈 베딩을 메인으로 하여 쿠션, 러그, 키즈웨어, 소품 등을 함께 선보이며 천연 가공 처리를 통해 인체에 유해하지 않고 건강을 고려한 코튼 소재를 기본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내용물까지 기능성을 고려하였습니다.

logo

쉐모아가 만든 프리미엄 양모침구 브랜드, 하말의 브랜드 네이밍은 양자리를 대표하는 알파 별 ‘하말(hamal)’에서 유래되었는데 ‘양’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한 숙면을 지켜주는 침구라는 중요한 사명과 자연을 통해 건강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고 인간을 보호한다는 철학을 갖고 있습니다.

logo

하우슬립은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잘 자는 방법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침구 전문 유통브랜드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즐겁고 행복한 원스톱 침구 쇼핑공간으로 침구에 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꾸준한 연구와 지속적인 제품개발 천연섬유의 장점과 화학섬유의 장점을 결합하여 만든 Inno Micro Organic Fiber (혁신적인 마이크로 유기질 섬유)를 사용하여 고객이 아이템, 디자인에 따라 선택하는 차별하된 소재의 “믹스 앤 매치"로 최고의 상품력 제시

logo

로렌데코는 일상에서 꼭 필요한, 실용성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제품을 기획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결합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유로피언 스타일을 지향하고 로맨틱한 자연주의 감성을 담았으며 페미닌한 분위기와 부드러운 색감으로 트렌디한 홈스타일링을 제안합니다.

logo

브룸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플라워 패턴과 네추럴한 보타닉 패턴, 베이직한 모티브들이 코지한 감성의 네오-베이직을 선사합니다. USA코튼 인증을 받은 천연 목화솜을 충전재로 한 바이오워싱 침구를 중점적으로 선보이며 맑고 깨끗한 침실을 제안합니다.

logo

올리비아 데코는 올리브 꽃의 의미인 ‘지혜'의 뜻을 담은 OLIVIA와 DECO의 결합어로 감각적이며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지혜로운 선택을 제안하여 Life style의 가치를 구현시키고자 51년 전통 동진침장의 온라인 대표 브랜드 입니다.